본문 바로가기

여행(Travel)/해외여행

헝가리여행. 루프트한자 경유 헝가리 도착(2)

반응형

루프트한자 항공의 비행기를 타고 독일에 도착했습니다. 현지시각 기준 19시. 경유 비행기는 21시15분이었다가 21시45분이 되고 22시가 되어서야 연착에 연착을 거쳐 출발하였습니다. 그동안 라운지를 이용하려고 했는데요. 프리미엄 이코노미 좌석 승객도 추가비용을 내면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도전해 보았는데 자리가 얼마 남지 않았는지 구석에 있는 라운지로 가라고 하더군요. 29유로였나 그랬고, 아무튼 시간이 별로 남지 않아서 그냥 카페에 앉아서 에스프레소에 아이스드 컵을 달라고 해서 물을 탄 뒤 아메리카노를 자체제작하여 마시면서 기다렸습니다.

너무나 피곤했습니다. 그래서 초코바 준 것도 그냥 놓고 내리고, 음료수 주는 것도 패스하고 잠만 잤습니다. 어쨌든 자고 나니 조금 기운이 납니다. 헝가리 공항에 도착하고 데악크 역까지 어떻게 갈지 고민하다가 택시를 타기로 결정했습니다.

공항에서 콜을 불러주는 콜택시가 있습니다. 예상 금액과 예약돈 차 번호를 줍니다. 결제방식 등등도 미리 결정하기 때문에 택시 바가지 요금을 피할 수 있습니다. 매우 친절한 기사님이었고, 적정 가격, 7700 포린트 정도에 데악크 역 근처의 숙소에 잘 도착하였습니다.

7시즌즈 아파트먼트인데, 깔끔하고 좋네요. 새벽도착이지만 24시간 리셉션이 오픈한다고 해서 걱정이 없습니다. 처음에 어느 블로거가 2층에 있다고 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갔지만 문이 닫혀 있어서 다시 1층으로 가서 체크인을 하였습니다.

스튜디오를 예약했는데, 늦게 도착해서인지 주방과 욕실이 따로 있는 넓은 방으로 배정이 되었습니다. 물론 업그레이드의 공식대로 전망이란건 전혀 없는 방이긴 합니다. 그래도 좋습니다.

반응형